경제
경제신문에 올해 4월까지 징수된 부가세가 40조라는데, 경기가 좋지 않고, 자영업자 연체도 많다는데, 어디서 그렇게 부가세가 징수된걸까요?
부가세는 대부분 매출을 일으켜서 사업과 관련된 부가세가 많이 있을텐데,
4월까지 40조가 징수되었다면, 매월 10조가 부가세로 징수된건데,
고물가와 실질소득감소, 자영업자 연체율도 높다는데,
대기업 실적이 좋아서 부가세 징수가 그렇게 많은건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부가세는 대부분 매출을 일으켜서 사업과 관련된 부가세가 많이 있을텐데,
4월까지 40조가 징수되었다면, 매월 10조가 부가세로 징수된건데,
고물가와 실질소득감소, 자영업자 연체율도 높다는데,
대기업 실적이 좋아서 부가세 징수가 그렇게 많은건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