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부산이좋다좋다하니까
채택률 높음
컴활 자격증 공부하고 있는데 물어볼 게 있어요
이제 개념학습을 거의 마무리하고 cbt같은 문제풀이 위주로 공부햐서 필기시험을 칠려고 해요.
그런데 cbt기준 몇 점 이상 빋으면 안정권으로 필기합격 할 수 있을까요?
자격증
부산이좋다좋다하니까
이제 개념학습을 거의 마무리하고 cbt같은 문제풀이 위주로 공부햐서 필기시험을 칠려고 해요.
그런데 cbt기준 몇 점 이상 빋으면 안정권으로 필기합격 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