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월세방ㅡ반려견있다고 확인하고 계약했는데..
풀옵션 월세방을 얻었는데요
부동산이반려견있다고..애기해서 월세 더주는 조건으로 계약했어요ㅜ
근데 하루밤자고 밑에층에서 민원이 심하게 들어온다고 방세 하루밤 잔거 안받는다고 나가래요
전 복비도 나름 이사비용도 줬는데..
그냥 나가야하나요?
법률
풀옵션 월세방을 얻었는데요
부동산이반려견있다고..애기해서 월세 더주는 조건으로 계약했어요ㅜ
근데 하루밤자고 밑에층에서 민원이 심하게 들어온다고 방세 하루밤 잔거 안받는다고 나가래요
전 복비도 나름 이사비용도 줬는데..
그냥 나가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