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는 정말 몸에 안 좋은 나쁜 음식일까요?
2021. 12. 22. 11:01
탄수화물인 빵, 단백질인 고기 패티, 식이섬유가 함유된 양상추, 양파, 오이, 피클 등등
모든 영양소를 골고루 담고 있는 햄버거가 정말 몸에 안 좋은 음식일까요?
아니면 모든 영양소를 고루 담은 완전식품인가요?
패스트푸드라는 프레임에 갇혀 몸에 안 좋다는 오해를 사고 있는 것인가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모든 영양소를 가지고 있어서 완전식품으로 볼 수 있으나
함께 먹는 음식이 프렌치프라이와 콜라로 칼로리가 너무 많은 음식이다보니
몸에 좋지않은것입니다.
2021. 12. 23. 11:56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