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속눈섭레이져시술을 하는경우는 어떨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70
70세여성으로 눈섭이 망막을자극해서 눈이아프고 눈물도 자주날때마다 안ㄴ과에가니 눈섭을뽑아주던데 눈섭을뽑으면 그당시는 괜찬으나 또자라면 반복되고 하여 레이져제모술이 있다는데 괜ㅅ찬은방법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70
70세여성으로 눈섭이 망막을자극해서 눈이아프고 눈물도 자주날때마다 안ㄴ과에가니 눈섭을뽑아주던데 눈섭을뽑으면 그당시는 괜찬으나 또자라면 반복되고 하여 레이져제모술이 있다는데 괜ㅅ찬은방법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