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매일 닭가슴살 브로콜리 고구마 이렇게만 먹으면 부작용이 있을까요?
어떤분은 여기에 핑크솔트를 추가하시던데 저는 그냥 소금없이
닭가슴살, 브로콜리, 고구마 이렇게만 먹어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문제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식으로 그렇게 드신다면 소금 없이 드시는것이 훨씬 더 좋습니다.
거기에 사과나 토마토를 추가해서 드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 일상적으로 닭가슴살, 브로콜리, 고구마를 섭취하는 것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품들입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이 세 가지 식품만을 제한적으로 섭취하면 영양 불균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영양 불균형은 식품 다양성과 영양소 섭취의 부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닭가슴살은 단백질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지만, 다른 영양소들은 상대적으로 부족할 수 있습니다. 브로콜리는 비타민 C, 비타민 K, 식이섬유 등을 제공하지만, 단백질과 다른 영양소는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고구마는 탄수화물과 베타카로틴을 제공하지만, 단백질과 일부 미네랄은 상대적으로 적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