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밥은 잘먹었는데 다먹기 직전부터 계속 허기지고 뭔가를 먹고싶은건 왜그럴까요?
요즘 잠도 잘 못자고 인스턴트를 먹어서그런지 다먹어갈때쯤이나 먹고난후에도 배고프네요..
허기가 지는게 배가 고픈건지 아니면 심리적인건지 궁금하네요
평소처럼 식사량은 아주 적당히 잘먹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요즘 잠도 잘 못자고 인스턴트를 먹어서그런지 다먹어갈때쯤이나 먹고난후에도 배고프네요..
허기가 지는게 배가 고픈건지 아니면 심리적인건지 궁금하네요
평소처럼 식사량은 아주 적당히 잘먹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