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실손보험 미지급 관련해서 금감원에 민원접수했습니다.
실손보험금을 보험사에서 미지급 통보가 와서 여러차례 보험사에 이의제기를 했으나 전혀 먹히지가 않아어 금감원에 민원접수를 했습니다. 금감원에서 자율조정대상으로 분류했다고 문자가 왔는데 향후 어떻게 진행되는건가요
보험
실손보험금을 보험사에서 미지급 통보가 와서 여러차례 보험사에 이의제기를 했으나 전혀 먹히지가 않아어 금감원에 민원접수를 했습니다. 금감원에서 자율조정대상으로 분류했다고 문자가 왔는데 향후 어떻게 진행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