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유아 치약은 먹어도 되는건 언제까지일까요??
불소 없는 치약을 쓰긴하지만 불소있는것도 쌀알정도는 또 먹어도 된다는 소리가 있네요??
치약을 많이 먹는건 안좋을테니..
언제부터 가글하게 해야할까요??
불소 치약은...쌀알정도지만 먹어도 되는게 맞나요???
어후 어렵습니다 육아;;
육아
불소 없는 치약을 쓰긴하지만 불소있는것도 쌀알정도는 또 먹어도 된다는 소리가 있네요??
치약을 많이 먹는건 안좋을테니..
언제부터 가글하게 해야할까요??
불소 치약은...쌀알정도지만 먹어도 되는게 맞나요???
어후 어렵습니다 육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