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에어컨 온도 몇 도로 설정하고 지내시나요?

집에서도 움직이면 덥고 가만히 있으면 또 추워서 온도를 계속 바꾸는데 그게 더 안좋다고 들어서요. 보통 몇 도에 설정 해놓고 지내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야외활동을 하고 귀가했거나 뜨거운 가스불 앞에서 요리할때는 24도로 해두고, 집에서 일상적인 활동을 하거나 쉴때는 26도로 고정해 둡니다 😀

    에어컨 온도 올렸다 내렸다해서 실외기 돌아가면 전기세도 많이 나오고 안좋다고 들어서 너무 더우면 선풍기 틀어서 찬공기 순환되게 한 다음 어느정도 시원해지면 선풍기는 끄고 에어컨만 계속 켜둬요~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에어컨 킨 초반에는 아주 낮게 설정해놨다가 어느정도 공기가 시원해지면 24도로 올려서 조금 유지 한 다음에 정음모드로 해서 계속 켜놓고 있어요. 그냥 24도로만 해두면 너무 추워서 24도로 하고 정음운전 하면 적당하고 딱 좋더라고요!

  • 24도에서 25도 정도로 맞춰둡니다

    온도를 바꾸면 안 좋다는건

    급격하게 내릴때를 얘기하는거에요

    에어컨을 자주 껐다키면 30 > 25도 끄면다시

    30> 25로 변하면서 전기를 많이 먹어 전기세가 많이 나오거든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