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대체로소심한김치전
집에서도 움직이면 덥고 가만히 있으면 또 추워서 온도를 계속 바꾸는데 그게 더 안좋다고 들어서요. 보통 몇 도에 설정 해놓고 지내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여전히완벽한보스
야외활동을 하고 귀가했거나 뜨거운 가스불 앞에서 요리할때는 24도로 해두고, 집에서 일상적인 활동을 하거나 쉴때는 26도로 고정해 둡니다 😀
에어컨 온도 올렸다 내렸다해서 실외기 돌아가면 전기세도 많이 나오고 안좋다고 들어서 너무 더우면 선풍기 틀어서 찬공기 순환되게 한 다음 어느정도 시원해지면 선풍기는 끄고 에어컨만 계속 켜둬요~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살짝쿵도와주는차돌박이
저는 에어컨 킨 초반에는 아주 낮게 설정해놨다가 어느정도 공기가 시원해지면 24도로 올려서 조금 유지 한 다음에 정음모드로 해서 계속 켜놓고 있어요. 그냥 24도로만 해두면 너무 추워서 24도로 하고 정음운전 하면 적당하고 딱 좋더라고요!
꽤일찍자는선생님
24도에서 25도 정도로 맞춰둡니다
온도를 바꾸면 안 좋다는건
급격하게 내릴때를 얘기하는거에요
에어컨을 자주 껐다키면 30 > 25도 끄면다시
30> 25로 변하면서 전기를 많이 먹어 전기세가 많이 나오거든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