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피를 맑게 해주는데 도움 주는 음식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다부진랍스타 담비아 입니다.
피를 맑게 해주는데 도움 주는 음식 알고 싶은데요
매일꾸준히 습관처럼 먹을 수 있는 음식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피를 맑게 해주는데 도움 주는 음식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혈행 건강에는 "오메가-3"가 많이 들어 있는 식품 원료로 조리한 음식이 좋습니다.
오메가-3가 많은 식품 원료로는 연어, 고등어 등의 생선과 들기름, 그리고 견과류 등이 있습니다.
견과류 등은 바로 먹을 수 있어서 간식으로도 좋습니다.
추가로 매일 먹게 조금 부담스러우면, EPA와 DHA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이들을 다른 말로 오메가-3라고 합니다.
제품 구매시 "혈행"이라는 단어가 들어있는 것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2명 평가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피를 맑게하며 혈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으로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채소와 과일을 추천드립니다
2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