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연애하고 싶다고 하면 10명 중 10명이 이래요
하려면 할 수 있잖아
이런 답변이 오는데 이건 뭔 의미를 뜻하는 거예요?
남녀구분 없이 이래요
아무나 막 만나라는 건지
아무나 잡아서 하려면 하겠죠
그러려고 하는 연애가 아니잖아요?
제가 말하는 건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연애를 하고 싶다는 건데 뭔 의미인 지 모르겠어요 10명한테 물어보면 10명이 그래요
고민상담
하려면 할 수 있잖아
이런 답변이 오는데 이건 뭔 의미를 뜻하는 거예요?
남녀구분 없이 이래요
아무나 막 만나라는 건지
아무나 잡아서 하려면 하겠죠
그러려고 하는 연애가 아니잖아요?
제가 말하는 건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연애를 하고 싶다는 건데 뭔 의미인 지 모르겠어요 10명한테 물어보면 10명이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