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완전따뜻한마음을가진꽃사슴
내일 저녁 메뉴 추천 해주세요 ㅎㅎㅎ
요즘 진짜 요리 하기 힘든 날씨인거 같아요
너무 덥고 땀도 나고요
어떤 메뉴가 좋을지 추천 부탁드려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조신한꽃무지236
더운날씨에 금방 지쳐가는 요즘이네요..
요리하기 쉬운 메뉴추천드립니다.
배달메뉴로
김밥 + 쫄면
냉면 + 만두
쌀국수 + 분짜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라일락향기율22
저는 칼국수 배달이요 끓이는것도 너무 덥고 귀찮아서요
찐만두와 칼국수면 간단하고 괜찮을것 같아요 식구들이 식성 이 다르니 칼국수 싫어하는 사람은 등갈비에 쌀밥 이요
말랑감자
요즘처럼 더운 날에는 시원한 냉면이나 막국수를 추천드립니다. 땀도 많이 나는 날씨라 가볍고 시원하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아님 김치말이국수에 수육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현풍닭칼국수 진짜 맛도리 입니다
지금도편안한배
냉모밀이요 ! 제가 좋아하는 메뉴에요 ㅎㅎ 가볍고 시원해서 좋아요 !
재료 (2-3인분)
메밀면 2인분
(500원 동전 크기 = 1인분)
물 600ml
다진 대파 한 줌
양념
쯔유 150ml
설탕 1.5큰술
고추냉이
1. 볼에 쯔유 150ml, 물 600ml, 설탕 1.5큰술을 넣고 잘 섞어준다
2. 랩을 씌운 뒤 냉동실에 20분 정도 넣어 살얼음이 살짝 생기도록 차갑게 해준다
3. 대파나 쪽파를 한 줌 정도 잘게 다져준다
4. 냄비에 물을 끓인 뒤 메밀면을 넣고 6~7분 정도 삶아준다
5. 물이 다시 끓어오르면 찬물 반컵 정도를 넣어준다
👉 중간에 찬물을 넣으면 면이 더 쫄깃해져요
6. 면이 익으면 체에 밭쳐 찬물에 여러 번 헹궈 전분기를 빼준다
7. 냉동실에 넣어둔 소바 육수를 꺼낸다
👉 살얼음이 부족하다면 얼음을 넣어줘도 좋아요
8. 그릇에 메밀면을 담아준다
9. 차갑게 만든 소바 육수를 붓고 얼음을 올려준다
10. 다진 대파와 고추냉이를 올리면 완성!
[출처: 블로그 소소한기록노트]
그런대로수상한비빔밥
시원한 냉면 어떠세요? 만두 추가하셔서 먹음 괜찮을듯 합니다. 냉모밀에 돈카츠도 괜찮을듯 하구요 저도 뭐 먹을지 고민 되네요 ㅠㅠ
살짝쿵빵터지는두부찌개
음.. 괜찮으면 냉면 어떠신가요?? 다른 요리들도 다 불로 만드는 요리라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냉면이 시원하니 저녁에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똑똑한딩고92
쌀국수 어떤가요? 요리하기도 간단하고 한그릇음식이라 설거지도 간단해요.
날이 더우니까 가급적 불을 덜 써야 하니까 간편한 쌀국수 추천합니다.
그런대로반짝반짝한타코야끼
오이냉국 어떠세요? 오이만 자르면되서 간단해요. 요즘은 시판육수도 잘나오더라구요. 냉면육수? 같은거 넣고 얼음동동 띄워서 냠
종종조용한범고래
냉우동 오또세요? 붓카케 냉우동도 맛있고 아니면 냉모밀?? 가격도 저렴해서 돈 아끼기도 가눙 우삼겹이나 차돌도 구워먹으면 맛있어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