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저녁 메뉴 추천 해주세요 부탁드려요

내일 저녁 메뉴 추천 해주세요 ㅎㅎㅎ

요즘 진짜 요리 하기 힘든 날씨인거 같아요

너무 덥고 땀도 나고요

어떤 메뉴가 좋을지 추천 부탁드려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 더운날씨에 금방 지쳐가는 요즘이네요..

    요리하기 쉬운 메뉴추천드립니다.

    냉메밀소바 + 유부초밥 + 오이무침 추천드립니다.

    배달메뉴로

    김밥 + 쫄면

    냉면 + 만두

    쌀국수 + 분짜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칼국수 배달이요 끓이는것도 너무 덥고 귀찮아서요

    찐만두와 칼국수면 간단하고 괜찮을것 같아요 식구들이 식성 이 다르니 칼국수 싫어하는 사람은 등갈비에 쌀밥 이요

  • 요즘처럼 더운 날에는 시원한 냉면이나 막국수를 추천드립니다. 땀도 많이 나는 날씨라 가볍고 시원하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아님 김치말이국수에 수육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현풍닭칼국수 진짜 맛도리 입니다

  • 냉모밀이요 ! 제가 좋아하는 메뉴에요 ㅎㅎ 가볍고 시원해서 좋아요 !

    재료 (2-3인분)

    메밀면 2인분

    (500원 동전 크기 = 1인분)

    물 600ml

    다진 대파 한 줌

    양념

    쯔유 150ml

    설탕 1.5큰술

    고추냉이

    1. 볼에 쯔유 150ml, 물 600ml, 설탕 1.5큰술을 넣고 잘 섞어준다

    2. 랩을 씌운 뒤 냉동실에 20분 정도 넣어 살얼음이 살짝 생기도록 차갑게 해준다

    3. 대파나 쪽파를 한 줌 정도 잘게 다져준다

     4. 냄비에 물을 끓인 뒤 메밀면을 넣고 6~7분 정도 삶아준다

    5. 물이 다시 끓어오르면 찬물 반컵 정도를 넣어준다

    👉 중간에 찬물을 넣으면 면이 더 쫄깃해져요

    6. 면이 익으면 체에 밭쳐 찬물에 여러 번 헹궈 전분기를 빼준다

    7. 냉동실에 넣어둔 소바 육수를 꺼낸다

    👉 살얼음이 부족하다면 얼음을 넣어줘도 좋아요

    8. 그릇에 메밀면을 담아준다

    9. 차갑게 만든 소바 육수를 붓고 얼음을 올려준다

    10. 다진 대파와 고추냉이를 올리면 완성!

    [출처: 블로그 소소한기록노트]

  • 시원한 냉면 어떠세요? 만두 추가하셔서 먹음 괜찮을듯 합니다. 냉모밀에 돈카츠도 괜찮을듯 하구요 저도 뭐 먹을지 고민 되네요 ㅠㅠ

  • 음.. 괜찮으면 냉면 어떠신가요?? 다른 요리들도 다 불로 만드는 요리라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냉면이 시원하니 저녁에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 쌀국수 어떤가요? 요리하기도 간단하고 한그릇음식이라 설거지도 간단해요.

    날이 더우니까 가급적 불을 덜 써야 하니까 간편한 쌀국수 추천합니다.

  • 오이냉국 어떠세요? 오이만 자르면되서 간단해요. 요즘은 시판육수도 잘나오더라구요. 냉면육수? 같은거 넣고 얼음동동 띄워서 냠

  • 냉우동 오또세요? 붓카케 냉우동도 맛있고 아니면 냉모밀?? 가격도 저렴해서 돈 아끼기도 가눙 우삼겹이나 차돌도 구워먹으면 맛있어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