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강가딘
얼굴이 너무 커서 걱정인 사람입니다..ㅜㅜ
머리도 크고 살이 좀 찌면서 얼굴도 커졌어요ㅜㅜ
남자라도 얼굴 작은 사람 무지 부럽습니다.
강호동느낌이랄까요.. 턱 아래쪽 살 빼는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턱 아래쪽 살을 빼기 위해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1. 얼굴 스트레칭: 턱을 위로 들어 올리고 입을 크게 벌렸다 닫기를 반복합니다.
2. 심지어 마사지: 얼굴과 턱 부위를 손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순환이 개선되어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구강 운동: 혀로 입천장을 쓸듯이 위로 밀거나 입을 "O" 모양으로 크게 벌렸다 좁히는 운동도 도움이 됩니다.
4. 체지방 감량: 꾸준한 유산소 운동과 식단 조절로 전반적인 체지방을 줄이면 얼굴도 작아질 수 있습니다.
꾸준히 하면 턱선이 점점 더 선명해질 겁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