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개인회생에 대한 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요~!
대출금 단기연체가 10일정도 되고 현재 전부 납부했습니다마이크레딧 7등급 나오구요저축은행3곳(햇살론 포함), 사금융4곳 이용 중기대출 3천 넘구요직장은 7년 넘게 재직중이고 4대보험 됩니다연봉은 2500 이구요이 조건에서 힘든가요?
아니면 개인회생을 신청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대출금 단기연체가 10일정도 되고 현재 전부 납부했습니다마이크레딧 7등급 나오구요저축은행3곳(햇살론 포함), 사금융4곳 이용 중기대출 3천 넘구요직장은 7년 넘게 재직중이고 4대보험 됩니다연봉은 2500 이구요이 조건에서 힘든가요?
아니면 개인회생을 신청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