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주의해야 할 점을 알려 주세요.
사람들은 누구나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습니다. 비만이 많아지는 중년 여성들의 최우선 관심은 다이어트입니다. 하지만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 분 은 적습니다. 그 이유는 다이어트에 대해 전문지식이 부족하기때문입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주의할 점을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극단적인 식단을 하게되면 탈모 무월경 저혈당 등 부작용이 올 수 있기때문에 지속가능한 식단을 하시는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