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무료나눔으로 중고거래 후 다시 돈받고 파는 사람 어떻게?
무료나눔으로 중고제품을 거래 했는데요.
다음날에 제가 무료나눔한 제품이 가격을 올리고 팔고 있더라고요.
상대방에게 소유권이 넘어간 제품이긴 하나 사용하는게 아니고 팔려고 가져가신거라고 생각하니 기분이 나쁜데요.
이런경우 어떻게 할 수는 없는 것인가요?
고민상담
무료나눔으로 중고제품을 거래 했는데요.
다음날에 제가 무료나눔한 제품이 가격을 올리고 팔고 있더라고요.
상대방에게 소유권이 넘어간 제품이긴 하나 사용하는게 아니고 팔려고 가져가신거라고 생각하니 기분이 나쁜데요.
이런경우 어떻게 할 수는 없는 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