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풋풋한물개287
오징어 다리 보다 몸통이 더 건강에 좋나요?
다이어트 중 pt 받고 있는데요 식단을 올렸더니 오징어는 다리보다 몸통이 다이어트에 좋다고 오징어 먹을때 몸통만 먹으라고 하시는데 왜 다리보다 몸통이 다이어트에 좋은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중인 경우, 오징어 몸통을 선호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오징어 몸통은 오징어 다리에 비해 칼로리와 지방 함량이 상대벅으로 낮고 더 많은 단백질과 기타 영양소(철분, 아연, 비타민 B12)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의 선호도와 영양 요구에 따라 선택해야 하며, 개인적인 목표와 식사 요구에 따라 적절한 식단을 구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다리보다는 몸통을 추천하는 이유는 오징어 자체가 단백질이라서 좋지만
다리쪽은 아무래도 나트륨이 많이 있어서 그럴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