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기관이 아닌 개인도 공매도 거래를 할 수 있나요?
주식이나 다른 투자에서 하락하는 것에 돈을 거는 것을 공매도라고 하잖아요. 그런데 주식시장에서는 개인이 거래 할 수 있는 방법은 상승하는 것에 거는 방법 밖에 없는 것 같아보이는데, 개인도 기관처럼 공매도를 할 수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주식이나 다른 투자에서 하락하는 것에 돈을 거는 것을 공매도라고 하잖아요. 그런데 주식시장에서는 개인이 거래 할 수 있는 방법은 상승하는 것에 거는 방법 밖에 없는 것 같아보이는데, 개인도 기관처럼 공매도를 할 수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