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3개의 가입중인 암보험이 다 10년/20년짜리인데 지금이라도 10년짜리 해지하고 비갱신형으로 가입하는 게 나은건가요?
10년 전에 가입할 때 생각을 못해서 왜 주기가 짧은 암보험을 가입했는지 후회가 됩니다.
비갱신형 암보험이 하나는 있어야 하는데 젊은 나이에 가입을 미리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지금 시점에 비갱신 암보험을 가입하는 게 나은지 아니면 그냥 유지하는 것이 나은지 모르겠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