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미래에서온고양이
텃밭에서 상추와 치커리 꽃대가 올라왔네요 며칠 돌보지 않았더니 꽃대가 커졌어요.이젠 더 못 먹나요? 뽑고 다른 모종을 심어야 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한나짱
꽃대가 올라오면 잎이 쓴맛이 강해지고 질겨져서 먹기 힘들어지긴 해요. 다만 꽃대를 바로 잘라주면 잠깐은 새 잎이 나오기도 하니 한번 시도해보세요. 지금 시기에 뽑고 바질, 방울토마토, 고추 같은 여름 모종으로 교체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에요.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라일락향기율22
다른걸 심어야 될때가 된 것 같습니다 상추대가 그렇게 올라오면 먹을 수가 없습니다
여름 상추 심어도 되지만
장마가 오기 때문에 그것도 애매하긴 합니다 지금 모종해도 먹을수 있는 채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모종이 나와있어서 구할수 있는것을 심으면 될 것 같습니다
영원히당당함이넘치는진달래
드셔도 상관은 없지만 많이 써졌을거에요 차라리 뽑으시고 다른걸 키우시는 걸 추천합니다 빠르게 올라론 감이 있네요 저도 키우고 있거든요!
완전정직한물개
너무 길면 이제 못 먹어요. 놔줘야할 때가 온것 같습니다.
그 부분에 다른 상추 또 심어보세요~^^
즐거운 농장생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