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자기주도 식사는 언제쯤 부터 잘 할 수 있을까요?
자기주도 식사 할 때 마다 밥을 사방으로 던지고
촉감 놀이를 하고, 장난치다가 밥을 다 버리는 경우가 대부분인것 같아요
그래도 참고 익숙해지면 먹겠지 하고 버티는데
언제쯤 부터 깨끗하게 먹을 수 있을까요 ?
지금 14개월 남아 입니다
육아
자기주도 식사 할 때 마다 밥을 사방으로 던지고
촉감 놀이를 하고, 장난치다가 밥을 다 버리는 경우가 대부분인것 같아요
그래도 참고 익숙해지면 먹겠지 하고 버티는데
언제쯤 부터 깨끗하게 먹을 수 있을까요 ?
지금 14개월 남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