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직장인들 퇴근후 운동이나 식단 어떻게 하시나요?
9-18시 근무하는 직장인입니다.
사는 동네가 뭐든 잘 활성화되어있습니다.
(직장 버스20분거리) 몸이 안좋아서 필라테스 운동을 다시 시작하려는데 저는 저녁 안먹고 운동을 해야 안힘들고 멀미가 안나는데 간헐적 단식(11-7)중이라 7시 이후 안먹고 꼭 8시간 자기 위해 12시정도에 자려고 노력중입니다.(식후 4시간이후 자라고 하는것도 있고)
이렇게 될 때 운동은 몇시에 해서 식단은 어떻게 해야할지 걱정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으로 12시간정도의 단식 시간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운동 전이나 후에 간단한 저녁식사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