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의 조용한 이유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왕코스모스
소변에 당이 나온데다는데 관리를 어떻게 해야해 하나요?
최근 수술하기위해서 피검사와 소변검사를 했는뎌 소변에서 당이함께 검출되었다고 하는데요.그럼 제가 건강관리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보통 정상적인 소변은 엷은 노란색을 띄며 조금의 냄새 외에는 거의 냄새가 나지 않으며 소변에 찌꺼기가 없지만 당뇨 소변색이 변했거나 거품 증상을 보인다면 고혈당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하니 하루라도 병원에 가셔서 검사를 받아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당뇨는 당장의 신체의 신호가 오는 것들이 아니라 여러가지 합병증을 초래하여 우리가 건강하지 못하게 살아가는 주범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노력으로 생활습관 개선과 식습관 개선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뇨 전 단계와 당뇨병은 조기에 발견하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