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차 1.5L 저나트륨혈증 걸리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21
기저질환
무
복용중인 약
무
차를 좋아해서 보이차를 마시는데요, 1.5리터 넘게 마시면 신장에 병이 생기거나 저나트륨증에 걸릴 수 있나요?
아니면 그럴 가능성은 희박하나 그래도 2L넘게 과하지 않게 먹는 게 낫다인가요?
전자인가요 후자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1
기저질환
무
복용중인 약
무
차를 좋아해서 보이차를 마시는데요, 1.5리터 넘게 마시면 신장에 병이 생기거나 저나트륨증에 걸릴 수 있나요?
아니면 그럴 가능성은 희박하나 그래도 2L넘게 과하지 않게 먹는 게 낫다인가요?
전자인가요 후자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