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와 여자는 친구가 친구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어느 한쪽이 좋아해서 만남이 이도 저도 아닌 관계로 이어지는 경우를 주변에서 가끔 보는 것 같습니다. 사람은 하루에도 수십 번 생각이 바뀌고 새로운 현상에 대해 호기심도 생기고 감정이 요동친다고 합니다. 더구나 남녀간에 친구로 지내자고 해도 말이 쉽지 실제로는 친구가 성립이 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사람을 좋아하는 감정은 순간적이고 싫어하는 마음도 순간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관계로 이어질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인 것 같습니다. 만나지 않고 연락만 해도 마찬가지라서 이성을 만나는 경우라면 거리를 두거나 아예 연락을 안하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