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제습기에서 나오는 물은 공기중의 물을 빨아들인것이라던데 맞나요?
제습기에서 나오는 물은 공기중의 물을 빨아들인것이라던데 맞나요?
그렇다고 보기에는 너무 많은 물이 나오는 것같아서요
혹시 공기중에 습한 것 외에도 제습기에서 일부 만들어낸게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제습기에서 나오는 물은 공기중의 물을 빨아들인것이라던데 맞나요?
그렇다고 보기에는 너무 많은 물이 나오는 것같아서요
혹시 공기중에 습한 것 외에도 제습기에서 일부 만들어낸게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