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다시 재봉합을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25
기저질환
x
복용중인 약
x
봉합 후 4일이 지났습니다.
3일차일때 실밥이 터져서 그 부분에 본드를 발랐지만
다시 벌어졌습니다 다시 봉합해야할까요?
만약 재봉합을 한다면 벌어진부분만 몇바늘정도? 단순봉합하면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5
기저질환
x
복용중인 약
x
봉합 후 4일이 지났습니다.
3일차일때 실밥이 터져서 그 부분에 본드를 발랐지만
다시 벌어졌습니다 다시 봉합해야할까요?
만약 재봉합을 한다면 벌어진부분만 몇바늘정도? 단순봉합하면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