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밝은큰고니27
비만일수록 식욕을 참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비만이거나 덩치가 큰 사람인 경우 다른 사람보다 식욕도 왕성한 것 같은데요. 위장의 크기는 비슷할 텐데 비만일수록 식욕을 참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원인이 다양하겠지만 비만일 경우 혈당관리가 제대로 되지않아 식욕 절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몸무게가 많이 나간다는 것은 기초대사량도 높답니다.
그래서 하루에 소비되어야 할 칼로리가 더 높은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