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크게 성공해보신분에게 물어보겟읍니다?
2022. 10. 29. 10:24
심한 다이어트를하면 탈모현상이 온다고합니다.저같은 경우는 너무심할정도로 머리카락이 빠지는데요, 일시적인현상인가요? 아니면 다이어트하는동안에 계속 지속적으로 빠지는건가요? 다이어트계속해야하나,고민입니다.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너무 급격하게 식사량을 줄이면 탈모나 피부에 트러블이 발생하게됩니다.
따라서 식사량을 평소 드시던 양에서 밥만 2-3숟가락만 덜먹는쪽으로 식사량을 조절하는것부터 실천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2022. 10. 31. 00:18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