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24.06.23
다이어트를 하면 탈모가 오는 건가요?
다이어트를 하면 급격하게 한다면 머리카락이 빠지는 탈모가 온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를 건강하게 진행을 한다고 해도 탈모가 오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6.23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극단적인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하게되면 탈모로 머리카락이 빠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적절히 드시는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