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운동 후 단백질 위주의 식단 중인데 왜 살이 찌나요?
최근 운동을 시작하면서 저녁에는 야채와 함께 단백질 위주의 식단을 하고 있는데 오히려 살이 찌고 있어요.. 점심에는 먹고 싶은 걸로 적당량 먹고, 저녁에는 노탄수 식단 중입니다! 예전에는 이렇게만 해도 살이 잘 빠졌는데 오히려 운동한 뒤로 살이 잘 안 빠지는 기분이라 여쭤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최근 운동을 시작하면서 저녁에는 야채와 함께 단백질 위주의 식단을 하고 있는데 오히려 살이 찌고 있어요.. 점심에는 먹고 싶은 걸로 적당량 먹고, 저녁에는 노탄수 식단 중입니다! 예전에는 이렇게만 해도 살이 잘 빠졌는데 오히려 운동한 뒤로 살이 잘 안 빠지는 기분이라 여쭤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