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를 하다가 말씀 하시는게 어떨까 싶어요 단둘이 있을때요 조용한 카페에서나 그런 장소에서 대화를 나누다가 그냥 담백하게 "우리 사귈까?" 라고 해보시는게 어떨까 싶어요 그리고 바로 대답을 원치 않는거 같으면 "난 괜찮으니까 답변은 나중에 해줘" 정도만 말씀하시면 된다고 생각해요 어차피 사귀고 싶다면 말씀 하셔야 되는거 거든요 말씀을 안하시면 평생 못사귈수도 있는거니까요 말씀 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용기 한번 내보시면 어떨까 싶고 잘 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