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노력하는일개미
노력하는일개미22.10.31
간헐적 단식은 실제로 어떤 효과가 입증됐나요??
살이 찐 거 같아 간헐적 단식을 하려는 데 어떤 효과들이 더 있는지 궁금합니다.
실제로 간헐적 단식은 어떤한 효과들이 입증됐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실제로 간헐적단식은 다양한 연구결과로 효과가 있다고 입증되었으며
인슐린 분비를 줄임으로써 지방간이나 당의 체지방전환을 줄여서 다이어트에 효과가 나타나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