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흰딱따구리51
흰딱따구리5121.12.10
콜라가 사이다보다 몸에 안 좋나요??
흔히 콜라가 탄산음료 중에서도 몸에 안 좋다는 인식이 있는데요.
실제로도 사이다에 비해서 콜라가 몸에 더 안 좋을까요? 맛은 비슷한데 둘 중 고르자면 몸을 생각해서(?) 사이다를 찾는 편입니다.
영양학적으로 차이가 있을까요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2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영양성분표 상으로는 콜라나 사이다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일반 탄산음료와 제로탄산음료는 영양성분표 상에서 큰 차이가 있기때문에,
일반 탄산음료 대신 제로탄산음료를 마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