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티몬에서 20만원 짜리 빔프로젝터를 샀는데 환불을 안해준답니다?
어그제 받아서 밤에 틀어봤는데 상세페이지에는 뭐 다 된다 이렇게 써놔서 샀는데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판매자에게 문의 남겨놨더니 이래이래서 불편하고 안되서 반품하겠다
근데 전자제품은 개봉하면 반품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원래 7일 이내에는 교환, 반품 가능하다고 알고 있는데 어떤 게 맞 건가요?
법률
어그제 받아서 밤에 틀어봤는데 상세페이지에는 뭐 다 된다 이렇게 써놔서 샀는데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판매자에게 문의 남겨놨더니 이래이래서 불편하고 안되서 반품하겠다
근데 전자제품은 개봉하면 반품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원래 7일 이내에는 교환, 반품 가능하다고 알고 있는데 어떤 게 맞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