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강직한콰가139
24.11.04
운동할때 이런게 도움이 되나요???
아르기닌 영양제랑 몬스터에너지 음료수가 운동할때도움이 될까요? 저녁을 안먹고 위에 2개 먹으면서 운동하려고하는데 건강측면도 다이어트 측면도 도움되는지 문의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4.11.04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몬스터 에너지 음료는 굳이 안드셔도 될것 같아요
이미 몸이 활설이 뛰는데 몸스터까지는 과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