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공부 할 때 더 잘 암기하는 방법이 있나요

제가 지금 시험를 앞두고 있어서 효율적으로 시험공부를 하고자 합니다. 시험공부를 더 잘 암기하는 방법이 있는지 여러분들의 경험이나 생각을 공유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에이포용지를 세로로 접어서 거기에 진짜 외워야될것들만 달달 적어서 무한으로 봐요! 처음에 적을 때는 오래 걸리겠지만 적으면서 1차로 정리가 되고 핵심만 있어 외우기

    쉽더라구요! 좋은 성적 받으시길!!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웃기긴한데 급 빠르게 외워야할때 다 외우기는 힘드니까 특이한 단어를 답이랑 연결지어서 그부분만 외운다던지 그렇게 벼락치기로 외웠던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