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생활

생활꿀팁

한결같은백로195

한결같은백로195

23.12.10

생선회를 먹을때 숙성시켜서 먹는 이유가 뭔가요??

생선회를 먹을때 숙성시켜서 먹는사람이 있던데 이유가 너무 궁굼합니다.. 잘 아시는분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기운찬재칼262

      기운찬재칼262

      23.12.10

      안녕하세요. 기운찬재칼262입니다. 생선회를 먹을 때 숙성 시켜서 먹으면 회의 질감이 더 쫄깃해져서 먹을 때 맛있습니다. 그래서 숙성시켜서 먹습니다.

    시위 현장에서 헌팅?
당신의 생각은

    2,976명 투표 중

    시위 현장에서 헌팅? 당신의 생각은

    3일 남았어요

    참여하기

    전문가들의 생각, 잉크

    • 심리상담

      왜 작은 말 하나가 오래 남을까요

      푸른마음심리상담센터 프로필 사진

      푸른마음심리상담센터

      5

      1

      225

      왜 작은 말 하나가 오래 남을까요

    • 법률

      발로 뛰어 만든 운전면허 취소, 집행정지로 면허정지까지 바꾼 사례

      배성권 변호사 프로필 사진

      배성권 변호사

      2

      0

      215

      발로 뛰어 만든 운전면허 취소, 집행정지로 면허정지까지 바꾼 사례

    • 법률

      오피스텔, 구분상가의 관리비 분쟁(12)

      송인욱 변호사 프로필 사진

      송인욱 변호사

      0

      0

      126

      오피스텔, 구분상가의 관리비 분쟁(12)

    유사한 질문이 있어요.

    • 회는 숙성회가 맛있다고 하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보관방법과 보관시간도 알려주세요~

    • 생선회를 먹을때 숙성 된다는 것은 어떤 과학적 원리인가요?

    • 생선회 숙성의 장점은 어떤게 있나요?

    • 횟집가면일반회랑 숙성회가있던데 숙성회가 뭔가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