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이미자유로운친구
사용해도되는건가요?
제 주변 사람들은 대체로 매일매일 사용한다고 하길래 좀 궁금하더라구요. 저는 매일은 잘 사용하지 않아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냉철한메뚜기235
청결제라는 것이 몸에 안 좋은 성분을 최대한 없애고 세정력이 있는 제품입니다.
다만 이러한 것은 몸에 잘 안 맞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체질에 따라서 쓰시거나 안 쓰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응원하기
현재도유머감각있는너구리
매일 사용하는것은 좋지 않다라고 합니다
자주세정하는것은 좋지 않아서요
매일 물로 살짝 세척해주시고요
여성청결제는 2~3일에 한번쓰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