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어노잉오렌지
대부분 직장인들이라 잘못볼거같은데 ㅠ 이범에하는 월드컵 거의 오전에 하나요? 보고싶은데 아쉬운마음이에요 ㅠ 대한민국 화이팅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언제나자랑스러운육개장
회사에서 보려고 아이패드 챙겼습니다!!
월드컵 너무 궁금한데 시차때문인지 시간대가 맞지가 않네요 ಢ‸ಢ
아쉽지만 요번에는 몰래 슬쩍슬쩍 보려구용ㅎㅎ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아무래도 직장인들은 한창 일하고 점심시간 때라 제대로 축구 보지 못할 것 같습니다.
중간 중간 경기 확인하거나 끝나고야 결과를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월드컵은 새벽시간대와 오전시간대에 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