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월드컵 오전에 하는데 볼수있너요?ㅠ

대부분 직장인들이라 잘못볼거같은데 ㅠ 이범에하는 월드컵 거의 오전에 하나요? 보고싶은데 아쉬운마음이에요 ㅠ 대한민국 화이팅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회사에서 보려고 아이패드 챙겼습니다!!

    월드컵 너무 궁금한데 시차때문인지 시간대가 맞지가 않네요 ಢ‸ಢ 

    아쉽지만 요번에는 몰래 슬쩍슬쩍 보려구용ㅎㅎ

  • 아무래도 직장인들은 한창 일하고 점심시간 때라 제대로 축구 보지 못할 것 같습니다.

    중간 중간 경기 확인하거나 끝나고야 결과를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월드컵은 새벽시간대와 오전시간대에 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