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바이트 하는 회사에서 저만 무시당하는 느낌...

오늘이 아르바이트 5일차인데 어제부터 오늘 실장님과 몇몇 직원한테 인사했는데 무시를 해서 제가 그 사람들한테 뭔가 잘못이라도 한 건 아닌가 신경이 쓰입니다.

무슨 이유로 그러는 건지 혹시 제가 무슨 실수라도 했는지 여쭤볼까요?

그래야 제가 어떠한 잘못에 대해 대처를 할 텐데 말이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텃세를 부리는 것 같아요. 너무 주눅들지 마세요.

    아르바이트 시작하신지 5일째 이시고 낯가림도 있을 수 있으니 천천히 분위기를 보시면서 본인이 맡은 일을 실수하지 않고 잘하도록 노력하시면 사장이 좋게 볼겁니다. 그러면 주위에 사람들이 더 그렇게 하지 않을 겁니다.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정직원한테도 무시하세요

    회사에 인사 안받아주는 사람 많습니다 신경쓰지마세요 ㅠ

    어차피 알바인데 가벼운 생각으로 하셔요 

    회사는 자기가 잘보일 사람한테만 굽신대는 곳이라서요

  • 눈에 보이는 팩트 혹은 사실만 가지고 판단하세요!!! 자꾸 그러시면 실체 없는 불안만 커지니 질문자님께 도움이 될 것이 없습니다.. 진짜 문제되는 게 있다면 직접 말할 거에요 그 분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