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유난히살빠진야채김밥
채택률 높음
아르바이트 하는 회사에서 저만 무시당하는 느낌...
오늘이 아르바이트 5일차인데 어제부터 오늘 실장님과 몇몇 직원한테 인사했는데 무시를 해서 제가 그 사람들한테 뭔가 잘못이라도 한 건 아닌가 신경이 쓰입니다.
무슨 이유로 그러는 건지 혹시 제가 무슨 실수라도 했는지 여쭤볼까요?
그래야 제가 어떠한 잘못에 대해 대처를 할 텐데 말이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유난히살빠진야채김밥
오늘이 아르바이트 5일차인데 어제부터 오늘 실장님과 몇몇 직원한테 인사했는데 무시를 해서 제가 그 사람들한테 뭔가 잘못이라도 한 건 아닌가 신경이 쓰입니다.
무슨 이유로 그러는 건지 혹시 제가 무슨 실수라도 했는지 여쭤볼까요?
그래야 제가 어떠한 잘못에 대해 대처를 할 텐데 말이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