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기막히게편견없는삼겹살
채택률 높음
고등학교 친구 인간관계 고민 입니다ㅠㅠㅠ
안녕하세요 저는 인간관계를 너무 리셋 하고 싶습니다
많은 친구를 사귀었지만 너무 안 맞거나 취향이 안 맞는 친구들은 떠나보내는 거 같은데 몇 명은 잘 놀고 있는데.
내 주의에 친구들은 잘 맞는 거 같고 너무 잘 논다고 생각하는데 근데 문제가 그 친구들은 술 담배를 하니까 나랑 안 어울린다 생각하는데 너무 그 친구들이 부럽네요
끼고 싶은데 너무 어색하고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