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친구 인간관계 고민 입니다ㅠㅠㅠ

안녕하세요 저는 인간관계를 너무 리셋 하고 싶습니다

많은 친구를 사귀었지만 너무 안 맞거나 취향이 안 맞는 친구들은 떠나보내는 거 같은데 몇 명은 잘 놀고 있는데.

내 주의에 친구들은 잘 맞는 거 같고 너무 잘 논다고 생각하는데 근데 문제가 그 친구들은 술 담배를 하니까 나랑 안 어울린다 생각하는데 너무 그 친구들이 부럽네요

끼고 싶은데 너무 어색하고 그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친구들과 어울리고 싶지만 술과 담배라는 벽 때문에 망설여지는 마음 충분히 이해해요... 무리해서 그들의 방식에 맞추려 하기보다는 솔직하게 나는 술과 담배를 하지 않는다고 말해보는 건 어떨까요 ^^ 진정한 친구라면 그런 모습을 이해해 줄 거예요~ 만약 분위기가 너무 힘들다면 카페 같은 곳에서 만남을 제안해 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술 담배라… 왜 친해지고 싶으세요? 지금 고딩인데 술 담배하는게 바람직하다고 생각하시나요? 끼리끼리라고 좋은 친구 사귀세요 응원할게요~

  • 비슷한 성향의 친구를 만나세요. 님이 술 담배를 안하는데 하는 친구들 만나면 불편한게 당연합니다.

    비슷한 성향의 친구를 만나는게 정신건강에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