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그래도에너지넘치는오징어튀김
수건을 빨고 건조기까지 돌리는데 쓸 때 조금 젖으면 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심하진 않은데 신경쓰여서요. 세제나 섬유향균제 양을 적게 해도 그러네요ㅠㅠ
삶으면 좀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활발한당나귀134
세탁기 자체의 찌꺼기등의 문제등도 있겠지만 세탁하고 나서도 빨래에 무엇인가 남아있는 것입니다. 이런 빨래에 남아있는 찌꺼기등에 세균이 번식하면서 냄새를 발생시키는 것이죠.
온도가 높아지면 냄새가 더 심해지게 됩니다.
수건을 말릴 때 적당히 세게 털어주세요. 힘을 줘서 털어줘야 합니다. 적당히요. 옷감 안 상할 징도로요
그럼 수건 속의 이물질들이 제거 됩니다. 그럼 냄새가 줄어들게 됩니다. 그리고 될수 있으면 햇볕에 말려주는게 좋겠죠.
적당히 세게 털어 주세요
채택 보상으로 4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까칠한개미핥기134
한번 냄새가 생기면 삶아서 냄새빼던지
모락셀라 제춤같은거 세탁시에 사용하면 다시 괜찮아 져요
요즘같은 습한날씨에 세탁흐고 세탁기에서 바로 안꺼내면 냄새가 생겨요 되도록이면 빨리꺼내서 건조기 돌리면 냄새안나게 사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