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건에 냄새를 어떻게 없앨 수 있을까용

수건을 빨고 건조기까지 돌리는데 쓸 때 조금 젖으면 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심하진 않은데 신경쓰여서요. 세제나 섬유향균제 양을 적게 해도 그러네요ㅠㅠ

삶으면 좀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세탁기 자체의 찌꺼기등의 문제등도 있겠지만 세탁하고 나서도 빨래에 무엇인가 남아있는 것입니다. 이런 빨래에 남아있는 찌꺼기등에 세균이 번식하면서 냄새를 발생시키는 것이죠.

    온도가 높아지면 냄새가 더 심해지게 됩니다.

    수건을 말릴 때 적당히 세게 털어주세요. 힘을 줘서 털어줘야 합니다. 적당히요. 옷감 안 상할 징도로요

    그럼 수건 속의 이물질들이 제거 됩니다. 그럼 냄새가 줄어들게 됩니다. 그리고 될수 있으면 햇볕에 말려주는게 좋겠죠.

    적당히 세게 털어 주세요

    채택 보상으로 4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한번 냄새가 생기면 삶아서 냄새빼던지

    모락셀라 제춤같은거 세탁시에 사용하면 다시 괜찮아 져요

    요즘같은 습한날씨에 세탁흐고 세탁기에서 바로 안꺼내면 냄새가 생겨요 되도록이면 빨리꺼내서 건조기 돌리면 냄새안나게 사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