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끝까지끈기있는복숭아
밤에잠을 잘 잘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밤에 잠을 들기도 어렵고 잠이든다하여도 한시간간격으로 깨는데 정말 야속히네요.
낮에 커피도 끊어보고 운동도 한시간 이상 하는데 왜이렇게 숙면취하기가 힘이 들까요?
상추가 좋다고 하여 저녁에는 상추쌈도 먹어보고 여러가지 노력중인데도 효과가 미미합니다.
약물치료도 가능한지요?
만약 병원에 도움을 요청한다면 어느과 진료를 받아봐야 할까요?
너무 피로감이 밀려오곤합니다.
도움을 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저도 항상 잠을 못자는데요
식약처에서 공지? 그러니 제안한 방법이 몇가지 있긴해요
밤의 빛을 최대하 제거를 하면 좋다고하고
시계소리도 안나는 것으로 변경해라고 하더라고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카페인 섭취를 줄이시고 수면시간과 가까운 시간에는 음식물 섭취를 지양하시길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