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남자랑 대화하는게 어색하고 긴장하게 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어릴때부터 남사친이 없었고, 대학교에서는 여초과 + 집순이라서 딱히 남자를 만나게될 순간이 없었어요..
그래서인지 남자랑 대화하면 어색하고 긴장하게 되요..
어떻게하면 괜찮아질까요?
(원래 낯을 많이 가리긴 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어릴때부터 남사친이 없었고, 대학교에서는 여초과 + 집순이라서 딱히 남자를 만나게될 순간이 없었어요..
그래서인지 남자랑 대화하면 어색하고 긴장하게 되요..
어떻게하면 괜찮아질까요?
(원래 낯을 많이 가리긴 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