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하는데 잡곡밥과 흰쌀밥 어느밥이 효과가 좋은가요?
2022. 08. 16. 20:07
안녕하세요
고등학생입니다 다이어트중인데 밥은 잡곡밥과 흰쌀밥과 어느밥이 다이어트하는데 효과가 좋은가요?
그리고 하루 밥은 몇끼를 먹는것이 좋을까요?
밥대신 보충할수있는 음식은 무엇이있을까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뿐 아니라 당뇨에도 잡곡밥이 더 좋으며,
밥은 매끼니 드시면서 평소 식사량에서 한숟가락 정도 덜어서 드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밥 대신이라면 껍찔째 고구마를 먹는것을 추천합니다.
2022. 08. 17. 19:30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