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내내요염한프리지아
휴대폰매장에서 기기변경및 반납을 조건으로 혜택이 너무 좋아서요..
괜찮을까요??변경해도 될까요..아시는분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캐모마일티가좋은철학자
기기 반납을 해서 더 요금을 깍아주는 것 같지만,
많은 대리점들이 해당 기기를 반납해서 되팔아서 얻는 수익보다 적은 가격으로 할인을 해주고 더 많은 인센을 챙기는 구조입니다. 깎아주는 가격에만 혹하지 마시고 제일 저렴한 건 아무래도 직접 기기 구매 후 알뜰 폰으로 개통하시는 것일 겁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