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때문에 반수를 할 지 말 지 고민이에요

지금 막 1학년 1학기가 종강한 대학생이에요

사실 학교가 그렇게 마음에 들진 않지만 그냥저냥 다니고 있고 낮춰서 온 대학이라 더 그런 것 같아요

그래서 반수를 할 지 말 지 고민이 되는데 어쩌면 좋을까요 올해가 교육과정 마지막인지라 더 고민되고 하고싶어요 그런데 너무 늦은 것 같기도 해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반수 해보는것도 추천해요

    본인이 학교에 만족하지않아서 시도해보는건 나쁘지않다고 생각하구요!

    한학기는 인생에서는 생각보다 짧은 기간이에요!

    물론 반수하기엔 조금 늦은 시기인것같지만 그래도 5개월정도의 시간이 남았으니 후회없이 열심히 노력할자신있다면 시도해보는것도 좋은것같아요!

    나이가 무기에요! 뭐든지 할수있는나이고 도전해도되는 나이입니다! ㅎㅎ 응원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3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반수보다는 편입 준비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수능은 준비하는 과정이 더 어렵다고 판단되기 때문에 학점관리하먄서 편잊하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