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시험 공부 스케줄.. 어떻게 짜는 게 베스트일까요

벌써 곧 종강을 앞두고 있네요.. 시험치는 과목이 6개, 이번 주 목요일 아침, 금요일 저녁에 1개씩

다음 주 화요일 아침에 1개, 수요일 오후에 2개 연속, 목요일 오후에 1개 시험이 있습니다... 시험 대비 공부량이 비슷하게 남아 있다고 할 때 공부 계획을 어떻게 짜는 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자기가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 부분을 더 많이 해서 시간을 배분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본인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줄이고요!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